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마윈 식기세척기세제 썸네일

알마윈 식기세척기세제

알마윈 Almawin

알마윈은 독일 유기농 세제로 유럽 전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무방부제,무알코올,무합성계면활성제,무색소,무향료,무인산염,무형광증백제,

무유전자변형,무환경호르몬,무합성계면활성제 성분을 지향하는 회사라 합니다.

 

알마윈 식기세척기 세제

알마윈의 식기세척기 세제는 태블릿 타입으로

한 박스에 20g용량의 세제가  25탭이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태블릿 식기세척기 세제가 대체적으로 종이박스 포장인데, 박스 사이즈에

비해 내용물은 절반 정도만 들어있지요. 이 제품도 동일하네요. 

유럽 전역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서 포장 패키지에 다국어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제조공장이 한 곳이 아니라 유럽 각지에 있어서 표기상 made in Europe 이네요.

합성착향료,방부제,필러,인산염,유전자재조합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피부과 알레르기 테스트까지 한 유기농 세제라고 광고하는 제품입니다.

 

[ 사용법 ]

알마윈 식기세척기 태블릿 세제는 개별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 비닐 포장은 자연분해 성분이 아니니 꼭 비닐 제거하고 식기세척기에 투입하세요.

비닐에도 경고표시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12인용기준의 세제라 절반 잘라서 사용했는데, 손으로 절반 툭- 잘라내기 수월합니다.

 

[ 향기 ]

비닐을 제거하면 리모넨과 시트랄 성분 포함이라 시트러스향이 제법 납니다.

식기세척기 세제 투입구에 태블릿 세제 넣고 세척하게 되면

세척기 내부는 물론이고 식기에 은은한 시트러스 잔향이 남네요.

식기에 잔향이 남긴 하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향이 사라지긴 해요.

 

[ 세정력 ]

절반만 사용해도 세정력이 무척 좋습니다.

음식물 얼룩과 기름기도 깔끔하게 제거되네요.

특히,린스가 포함된 2in1 제품이 아닌데도 유리식기와 스테인리스 냄비는 반짝반짝 광이 납니다.

독일 식기세척기 브랜드가 대체적으로 광을 잘 내더군요.

알마윈 식기세척기용 린스 제품도 따로 출시되어 있긴 합니다만, 이 세제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 판매처 ]

국내에서는 판매처가 한정되어 있거나 해외직구를 해야 구매할 수 있어요.

해외 나가서 마트 쇼핑 때 만난다면 무척 반가울 것 같긴 하네요.

잔향에 민감하지 않고 세척력 좋은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할 만한 식기세척기 세제입니다.

 

[ 재구매의사 ]

개인적으로 식기에 잔향 남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 성분 ]

국내 유통 성분표에는 천연성분이 91%라네요.

산소표백제 15~30%,식물성 비이온계면활성제 5%,GMO Free효소,

향료(리모넨,시트랄),구연산나트륨,탄산,표백활성제TAED,소듐폴리아스피테이트,

정제수,솔비톨,중탄산나트륨,소듐실리케이트,벤토나이트,식물성오일,숙신산 나트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