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택플러스

하나은행 생일쿠폰

loverain 2023. 3. 21. 18:18
반응형

 

하나은행에서 생일 축하 문자를 받았습니다.

생일이 주말이었는데, 월요일에 전송되네요.

하나은행 생일축하 문자메시지

문자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하나원큐어플로 들어갑니다.

광고글이라 링크를 누르는게 살짝 겁이 났지만,

하나은행에서 자주 문자오는 번호라서 안심했어요.

 

초가 꽂힌 이쁜 케이크와 함께 축하메시지가 나오네요.

하단의 [소원빌고 촛불 불기]를 선택합니다.

하나은행 원큐앱 생일축하 화면

 

적금우대금리 쿠폰과 하나은행 주차장

무료주차권 중에 선택하라합니다.

하나은행 생일손님 디지털손님관리

적금은 내맘적금에 한해서 연1%추가 금리를 주는 쿠폰이네요.

현재 내맘적금 1년 적금금리는 정액적립 3.3%입니다.

적금금리가 높은 편이 아니어서

저는 운전에 필요한 무료주차권을 선택했어요.

하나은행 주차장 무료주차권

1회에 한정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번호쿠폰으로 4시간권입니다.

기간은 생일쿠폰을 해당월말까지네요.

넉넉하지 않은 기간에 다소 실망스럽습니다.

 

무료주차권은 전국40개소

하나은행 주차장에서 사용가능해요.

 

-을지로본점: 서울 중구 을지로 35

-명동사옥: 서울 중구 을지로 66

-Club1 PB센터 지점

-방배동 지점

-미아금융센터 지점

-아차산역 지점

-()안암동 지점: 서울 성북구 안암로 75

-휘경동 지점

-망우동 지점

-수원 지점

-수원금융센터 지점

-야탑역 지점

-평택금융센터 지점

-주안 지점

-주안공단 지점

-인천금융센터 지점

-숭의동 지점

-부평 지점

-()둔산동 지점: 대전 서구 둔산북로 30

-대전영업부 지점

-대전 지점

-대전역전 지점

-서면역 지점

-동대신역 지점

-신평 지점

-울산 지점

-광산 지점

-광주금융센터 지점

-봉덕 지점

-성서 지점

-대구중앙 지점

-창원 지점

-구미 지점

-경산공단 지점

-포항오거리 지점

-()청주 지점: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34

-익산공단 지점

-익산중앙 지점

-전주금융센터 지점

-()전주중앙 지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97

반응형
댓글